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언론보도

언론보도

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] 워터포미, 웰빙라이프를 위한 데일리 건강식품 브랜드
작성자 워터포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06 15:00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


[한경 잡앤조이=김지민 기자] 진정성을 담아 건강을 선물하는 워터포미가 16일 ‘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’ 시상식에서 건강식품(슈퍼푸드)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


워터포미는 헬스·이너뷰티 제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쇼핑몰이다. 고객들이 건강을 위해 매일 물 2리터를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돕는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정직하게 연구,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.


워터포미의 베스트셀러 ‘캐나다 시서스 가루’는 물에 타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. 청정지역 캐나다의 ‘로얄 캐네디언’ 사(社)가 체계적인 생산시설에서 까다로운 공법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제조하며, 최상급 아프리카산 시서스만 사용된다.


해당 제품은 시서스를 고농축 추출해 분말화한 만큼 입자가 고와 목 넘김이 부드럽고, 제조 과정에서 외부의 불순물이 유입되지 않는다. 수용성 성분이므로 인체 흡수에 용이하다는 것도 본 제품의 특징이다.


이외에도 워터포미가 선보이는 ‘아쿠앤서’는 건강관리, 스킨케어, 하루 수분 섭취량 증가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.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, 피부 노화 방지 및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시콜라겐,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등 미국 청정지역의 천연성분 9가지를 모두 함유하고 있다.


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‘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’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,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.


min503@hankyung.com

첨부파일 1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